티스토리 뷰

나츠메 우인장 스위트 파라다이스 콜라보와 10주년 shop

나츠메 우인장 스위트 파라다이스 콜라보와 10주년 shop을 다녀왔습니다. 10주년과 극장판 개봉 기념으로 여러가지 이벤트를 해줘서

너무 기쁘네요. 마침 집근처에서 전철로 15분 거리였기 때문에 다녀오기 편했습니다.

스위트 파라다이스 콜라보로 7월초까지 짧게 진행되는 이벤트입니다. 잠시 다녀왔는데 귀엽구 좋았어요. 일반 뷔페 가격에 (나츠메 우인장 드링크 + 푸드)

하면 600엔 정도 더 추가였고, 스페셜 드링크 시키면 1000엔정도 추가였는데, 스페셜 드링크는 밑에 사진에 있는데 네모난 나무 컵 같은것이 딸려옵니다.

가게 내에서 극장판 pv영상과 ost를 계속 틀어줍니다.

벽에도 나츠메 우인장 그림들이 걸려있고 ㅠㅠㅠㅠ 야옹선생이 벽을 장식하고있습니다. 너무 귀여워요

음식을 시키면 주는 테이블 런쳐 (랜덤) 2명것을 시켜서 2개 랜덤으로 받았습니다. 종이라서 화일을 가져오면 좋았을것 같아요

푸드 메뉴였던 연어, 맛은 그저 그렇다고 룸메가 그러더군용.

푸드 2개, 음료 2개정도 주문했습니다. 친구는 와식 밀크티? 를 주문했어요. 위의 사진에 작게 찍혀있는데 모든 콜라보 메뉴에는

야옹선생 뻥튀기(?) 같은것이 딸려져나옵니다. 애니카페 단골 과자...

특별 드링크, 저는 맛은 아쉬웠어요

ㅋㅋㅋ초코펜으로 얼굴 그리는건데 ㅠㅠㅠ 초코펜이 굳어서 안나와요 ㅠㅠㅠ 이거 진짜 사기에여. 그래도 롤케익이 맛있었습니다

먹고나서 바로 근처의 나츠메 우인장 10주년  특별 키티랜드 샵으로 향했습니다. 10주년 굿즈들을 판매하고 2만원 이상사면 특별 스티커를 줘요!

이번이 2번쨰 방문이었습니다 7월 초까지 한다고 하니 참고해주셔요.

나츠메 아름다워요...

 판넬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었습니다.

 

저녁이라 사람이 없어서 쉽게 찍을 수 있었습니다. 오전에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구경하기가 힘들었어요. 굿즈를 사고 집으로 향했습니다.

음식사면 런쳐와 랜덤 코스터도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의 전리품이어요!

너무 즐거웠습니다. 극장판이 기대되네요. 10주년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