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カードキャプターさくら コラボカフェ 

카드캡터 사쿠라 애니메이트 카페 다녀온 후기2편!

 

카드캡터 사쿠라 애니메이트 카페 다녀온 후기2편! 입니다! 1편에서는 주로 음식에 관해서 후기를 했네용! 1편을 안보신 분들은 1편으로 고고! 콜라보한 카페답게, 사실 카페 내부도 굉장히 덕스럽게 꾸며져 있습니다. 카페 자체는 그렇게 크진 않았지만, 아기자기하게 좋았어요.

벽에는 캐릭터들의 카페 한정 일러스트가 붙여져있었고, 복제 원화도 전시되어있었으나, 촬영은 할 수 없었습니다.

복제 원화도 한화로 30만원 정도에 판매하고 있어서 구매할수 있었지만...ㅠㅠㅠㅠ 거지는 웁니다... 그러나!

도쿄 여행비용을 탈탈털어 굿즈를 잔뜩 구매하고 말았습니다....!

 

 

 

 

카페 내부는 대략적으로 이렇게 생겼습니다! 전시물들이 있었고, 벽에는 태피가 걸려져있었고 왼쪽에는 굿즈를 구매할 수 있는 굿즈 존이 있었어요. 굿즈는 1사람당 구매 제한이 있었으며, 대부분의 경우 랜덤 굿즈가 많은 편이었습니다.  카페 한정 굿즈는 총6종류로,

카페 예약시에 2천엔을 내면, 카페 한정 머그컵을 입장시에 줍니다만, 비싸기도하고 한국으로 가지고 가기 힘들어서 구매하지 못했습니다 ㅠㅠㅠ 혹시 예약시에 머그컵을 신청하지 못하셨더라도, 당일 직원이 구매하실수 있다고 말해주더라구요.

 

 

카페 한정 굿즈는 뱃지(랜덤)300엔/ 아크릴 키홀더(랜덤)500엔/ 홍차 쿠키 박스(1종)1,512엔/ A4클리어 파일(1종) 1인당 1개만 구매가능)378엔/ 러버 스트랩(2개당 1세트) 1,080엔/ 케이크 접시 1,296엔으로 총 6종류 있었고,

뱃지나 아크릴같은 경우는 한사람당 5개, 러버스트랩은 종류별로1개씩의 구매 제한이 있었습니다.  입장시에 굿즈 구매표를 주는데, 까먹고 사진을 찍지 않은 모양이에요 ㅠㅠ 구매표에 구매하고싶은 굿즈와 수량을 체크하고, 굿즈를 가지고 레지에 가면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굿즈의 랜덤 이라는게 ㅠㅠㅠㅠ어딜가던 정말 회사의 상술이지만... 괴로운 녀석이에요.

 

 

벽에 걸린것들을 찍을수 있는 시간이 따로 정해져있었어요. 직원분이 이제부터 사진을 찍으셔도 괜찮습니다 라는 말을 하시는 순간 ㅋㅋㅋ어서 밥을 먹고 찍을 준비를 했습니다.

사실 이번 콜라보 카페, 한정 굿즈의 일러스트는 6개의SD 캐릭터를 우려먹은 느낌이 없지않아 있습니다만 ㅠㅠ그래도 전부 사버리는..ㅠ..ㅠㅠㅠ ㅂ호갱이 바로 전가요...ㅠㅠㅠ

 

 

 

 

 

 

아이폰의 화질이 정말 좋네용 ㅠㅠ 제 핸드폰은 아이폰이 아니라 같이가신분의 핸드폰으로 마구마구 찍고 돌아댕겼습니다.

벽에 걸린 태피들이 하나같이 호화롭고 예뻐서 덕사해버렷....!!! ㅠㅠㅠ

이번 일러 케로짱이 너무 이쁘지 않나요?? 물론 다른캐도 ㅠㅠㅠㅠ 도진 청명은 진리입니다! ㅠㅠㅠ 샤오랑 존귀야유ㅠㅠㅠㅠ

 

 

 

 

 

 

 

 

 

콜라보 카페 답게 전시물이 많았습니다. 층이 두층 있어서, 윗층은 스피넬,별봉 제가 있었던 아래층에는 닭봉과 케로쨩이 있었습니다.

직원분들이 위층은 곧 닫기 때문에 사진을 찍으시려면 빨리 다녀오시라고 하셔서 다급하게 다녀왔습니다!

양탄자무늬가 영롱하죠 ㅠㅠ  동심에 빠져버려 허우적 거렸습니다 ㅠㅠ 크로우 카드 박스에선 직접 카드가 된걸 체험할수 있었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성이 참신했습니다. 닭봉이 너무 예뻣구ㅠㅠㅠㅠ 9월에 나오는 닭봉을 예약해놨는데 가슴이 뛰네요!크로우카드 박스위에 있는 케로의 모형이 너무 귀여웠습니다.

 

 

 

 

위층에 있었던 별봉과 스피넬입니다. 케로는 단걸 좋아하지만 슷삐는 달걸 먹으면 취해버리죠!!

슷삐 카페 다이죠부~?(웃음

별봉도 20주년으로 다시 굿즈화 시켜줬으면 좋겠네요! 내 통장을 바친다!!!!!!

 

 

카페 레지 앞에 붙어있었던 코스터인데요... ㅠㅠ너무 예뻐 씹덕사 했다는 이야기입니다,,,ㅠㅠㅠ

너무 갖고싶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굿즈 쪽 리뷰를 자세히 해볼까용! 워낙 굿즈판매쪽의 셋팅이 예쁘게 되었어서 예상한것보다 잔뜩 지르고 말았습니다...!

뱃지도 너무 예뻤고, 러버스트랩도 너무 예뻤고...아크릴도.... 그리고 무엇보다 그릇이....ㅠㅠㅠㅠ 실물이 진짜진짜 너무너무 예뻐서 안사려고 했었는데 같이 가신분과 질러버렸어여!! 엄마가 시집갈떄 가져가래용....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생 작품인지라 굿즈를 많이 구매해버렸습니다...ㅠㅠㅠ

 

 

 

후후후후후 이날 운을 다썼다고 해도 좋을 것 같네용...! 아크릴 총 6종중에 중복 1개 뺴고는 전부 다르게 나왔습니다! ㅠㅠ 운 진짜

너무 좋았다고 생각해요. 사실 저는 뽑기 운이 좋지 않은지라... 샤오랑이랑 케로가 엄청 안나오네...싶다가 아크릴을 같이간 언니가 사주셨는데 마지막에 샤오랑이 나와서 그만..저는...승천해 버렸습니다....! 케로만 나왔으면 올컴인데 아쉽네용 ㅠㅠㅠ 대신 러버스트랩을 구매했어요! 도진 청명도 사고싶었는데 뱃지랑 아크릴로 있어서 구매하지 않았네용 ㅠㅠㅠ 돈이 모자라기도 했구 ㅠㅠ ㅋㅋ호게모이의 축복을 받아

도진청명이 바로바로 나오는 날이었습니다!!!

러버스트랩 ㅠㅠㅠㅠ 너무 예뻤어요 ㅠㅠㅠ 뱃지도 ㅠㅠㅠ 카페 신일러도...ㅠㅠㅠ 

 

 

홍차박스는 안에 하트 홍차 쿠키와 한정 뱃지가 하나 들어있었습니다. 사실 박스가 너무 예쁘고 실용적일것 같아서 샀는데.

쿠키는 진한 홍차 맛이었어요! 하트모양인게 너무 소녀스럽구 귀엽구 ㅠㅠㅠㅠㅠ

 

 

다시한번 기회가 된다면 꼭 가보고 싶네요. 추억이 새록새록. 5/29일까지,,, 헉! 오늘이네요 ㅇㅁㅇ 까지 하니 혹시 또 한다면 꼭 가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다음에 가게된다면 다른 메뉴들도 먹어보고 싶네용!  ㅠㅠㅠㅠ 행복사할것 같았어요 ㅠㅠ 지금도 사쿠라의 엔딩을 들으며 후기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만족스러웠고, 진짜 사랑하는 작품인 만큼 기념적이었어요.

9월에 20주년 굿즈가 발매된다는것 꼭 참고하시고 7월 나카요시에서 카드캡터 사쿠라의 신연재와 신 애니화 기획이 시작한다고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저도 오늘 ㅠㅠ 7월호를 질러버렸네용...!  한동안 구독할거 같아요 ㅠㅠ

20주년 우표도 판매중이라고 하니 공식 홈페이지도 참고해주세용!

http://ccsakura-official.com/

 

 

덕심으로 가득한 긴 뻘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

 

렏  트위터 @yyjj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