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킹프리 애니메이트 카페 후기1

 

이번에 도쿄에 11동안 여행을 다녀왔어요! 프리 극장판과 킹프리 극장판이 동시에 상영중이라는 이야기를 듣고 매우 기뻤어여!

킹프리 애니메이트 콜라보 카페가 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애니메이트 카페 홈페이지에서 예약을했어요. 예약은 랜덤 추첨이었고,  매일 1번씩만 응모가 가능해서 총 3일간 3번응모해서 1번 붙었다고 메일을 받았어요! 지인분과 둘이서 다녀왔습니다. ></

애니메이트 카페는 이전에도 다녀온적이 있었는데 2호점은 처음이었어요. 이케부쿠로 애니메이트 본점에서 걸어서 3분거리정도로 가까운곳에 있었어요! 부푼마음을 가지고 입장!

내부는 이런식으로 평일 오전이었는데도 사람들이 많았답니다.

킹프리 노래가 흘러나와서 너무 신났고, 코스프레 스태프분들이 계셔서 재밌었어요. 제가 갔을때는 루이 코스프레를 하신 스태프 분이 계산대에서 저희를 맞이해주셨습니다.

여권을 보여주고 예약을 확인하면 스태프분께서 자리를 안내해 주세요!

 

좋은건 2번!!! 좋은건 2번본다!!!!!!!!!!!!!!!!!! 판넬 존예!!!!!!!!!!!!!!!!!!!!!!!!!

메뉴판에서 뭘 먹을지 고민했는데용. 한 메뉴당 코스터 (랜덤)1개씩 준다고 해서 2개의 메뉴를 골랐습니다. 

 음료가 싸기때문에 음료만 5잔 주문하신 분도 계셨어요!

전에 갔던 카페와 다르다고 느낀점은 소소한 이벤트였음 ㅇㅇ중간에 미니게임같은걸 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스태프 분이 한 캐릭터를 랜덤으로 뽑아서 그 캐릭터의 대사로

레디~ 스파킹!!을  하면 손님들이 다같이 외쳤는뎈ㅋㅋㅋ넘ㅋㅋㅋ신선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침 타이가가 나와서 스태프분이

'코우가미 타이가! 데카겐 시나이제! 레디~스파킹!'

하고 외쳐주셔서 저희도 레디~ 스파킹!!!!!!하고 외침 (씐남) 덩실덩실

그리고 나서 미니 게임같은걸 했는데, 코팅된 판넬 엮은게 각 테이블에 있고 그 판넬들은 각 캐릭터들이 세트로 그려져있어요.

저랑 지인분의 최애가 슈왈이라 루이랑 알렉이 있는 판넬 페이지를 펼쳤는데, 당첨자는 미나토 판넬을 드신 딱 2분이었어요!

당첨되신 2분은 랜덤으로 캐릭터..굿즈?같은거를 뽑을수 있어서 그걸 받으시더라구여!

 

그리고 각 창문에 걸려져 있던 등신대들! 이거 추첨으로  나중에 준다고 했던거 같기도하고.... ㅠㅠㅠ

존예로운데 창문에 걸려져있어서 사진찍ㅎ기 힘들어써어ㅠㅠㅠㅠㅠ

 

굿즈...정말 잘뽑아따...애니메이트....잘해따..

하지만 전...랜덤의 지옥으로 그렇게 빠지게 되고.........

오시캐는 나오지 않고...그러케 돈을 계속 쓰고...키홀더 스탠드라니 넘 이쁘지 않나요?? ㅠㅠㅠ일러진짜 존예로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이뻐서 다가지고시퍼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게 카페2였는데 카페1의 아크릴 키홀더의 굿즈도 구매할수 있게 해주더라구여! 2개 구매했는데 유키사마랑 코우지 나와써여! (덩실덩실

사실 뭐가나와도 예쁜 아크릴...

버서

 

존예로운 굿즈들 고화질로 보고가세여...!

 넘 재밌었어여 오후에는 응상도 갔었는데 그 이야기들은

이어서 카페후기 2에서 하겠습니다!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