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킹프리 애니메이트 카페 후기2

 

(*주의: 아래부터는 프더히의 네타 컷들이 있습니다 주의해주세요)

아직 영화를 보지 않으신분들은 네타컷에 주의!

사진 금지라는 판넬이 없어서 찍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혹시 문제되는 사진이 있다면 삭제할게요!

 

'

판넬 ㅠㅠㅠㅠㅠㅠㅠㅠ넘 귀엽죠 ㅠㅠㅠㅠ 뭐에다 쓰는건지는 기억이 안나네요

잠시 들고 사진도 찍고 그랬는데 넘 귀엽고 영롱하고 진짜 천사들이얏...!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갠적으로 이번일러 넘 심장 직격이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기서 부터 먹방입니다! 사실 워낙 애니메이트 카페의 음식들은 기대를 아예 안하시는게 좋습니다...

또륵...

고민하다가 알렉의 메뉴와 카케루큥의 쥬스를 시켰어여!

돈벌게 해주세여어어어어!!!!(사심)

코스터는 유키사마와 쿠로카와상을 받았는데 둘다 교환했습니다.

나이가 많으신 일본인 분이 교환하지 않겠냐고 해서 미나토와 교환했구 코스터 전종 모으시는 분ㄱ과 쿠로카와상을 드리고

알렉을 받았어여! 일본에서는 알렉이 ㅠㅠㅠ 엄청 인기캐는 아니라고 그래서 ㅠㅠㅠㅠ 교환하기는 쉬웠는데 너무

슬퍼떠 ㅠㅠㅠㅠ난 알렉오시니까 ㅠㅠㅠㅠㅠㅠㅠㅠ흐엉어 우리알렉 이뻐해줘여 ㅠㅠㅠㅠ

상세샷! 저거 그 과자 써있는거 그거죠 ㅋㅋㅋ그 회사 ㅋㅋㅋ 그거 머야 ㅋㅋㅋㅋㅋㅋ회사 그겈ㅋㅋ(기억안남)

그리고 생각보다 돈에 인쇄된 카케루쿵의 얼굴이 1도 보이지 않고 물에 젖은 종이 먹는 느낌이었음...또륵...

ㅠㅠㅠ 잘생긴 얼굴 어디가쏘오오 ㅠㅠ왜 다 번졌어어어 ㅠㅠㅠㅠ

음료는 그냥 미적지근한 오렌지쥬스의 맛이었답니다. (500엔)

 

 

 

알렉의 메뉴! (1080엔이었던 걸로 기억함)

일단 왜 이걸로 했는지 알게썽 왜냐면 고투헬이니까 빨간 소스가 범벅되있꼬 마구마구 빵을 가를수 있으니까

근데 말이야 왜ㅡ 사진에 알렉 얼굴이 없냐고 왜 무대 사진이냐고!!!!!!!!!!!! 왜!!!!!!!!!

맛은 별로였어요 일단 엄청 따뜻해보이는데, 사실 전자렌지를 잘못 돌렸는지 속은 차갑고 걷은 따뜻하다가 말았어요.

스파게티 소스와 야채들이 사이사이에 껴있었는데 먹을만한 정도였습니다.

호박...실ㅀ어.......

루이 파르페! (속삭임의 루나미스틱 헤븐! 이었던걸로 기억하는데 가격이... 7,800엔이었나!)

루이 파르페가 젤 이쁘고 맛났어요!! 꺄까ㅏㅏㅏ

근데 마찬가지로 루이 얼굴이 인쇄된 과자가 잘 안보여써 ㅠㅠㅠ루이사마 얼굴좀 잘좀 인쇄해주세요 ㅠㅠㅠ

파란색 얼음이 되게 예쁘죠! 근데 지인은 맛이 그저그렇다고 아쉽다고 하더라구여. 그래도 저는 오늘 메뉴중에

가장 괜츈하다고 생각했어요. 혹시 맛을 고민하신다면 루이 메뉴를 시키시는걸 추천합니닷!

맨밑에는 이상한 보라색 젤리??같은거 있었던걸로 기억함

고투헬 내가 파괴해써!!

버섯은 파괴왕!!

카즈키센빠이!!! 제가 무대 파괴해써여!!><

고치러 와주세요!!

이거 애니메이트 카페에서 맨날 쓰는 과자같은데 뻥튀기 질감이고 ㄹㅇ 아무맛도 안남

알렉의 메뉴도 파! 괴! 한! 다!

아까워서 열심히 머금 ㅎㅎ

아크릴은 교환을 못했어여 ㅠㅠㅠ 1버전 유키사마, 코우지 나왔고 카페 2꺼는 알렉(꺆), 카케루, 쿠로카와상이 나와서 현재 잘 걸어놨습니다!

코스터는 교환 열심히 해써여! 흐흐 죠은거 2번보시라!!!!

ㅠㅠㅠㅠㅠㅠㅠ아크릴 랜덤 진짜 ㅠㅠㅠ 계속 오시캐 안나와서 몇번이나 다시 샀는지 몰게써여... 랜덤 지옥....

 

마침 유키사마의 생일ㄹ이 가까웠기떄문에

 2천엔 이상으로 구매하면 영수증에 가격을 적어주셔서 유키사마 생일 스티커를 받을수 있었어요

저는 2장정도 받았습니다!

이상으로 킹프리 애니메이트 카페 였습니다!!!!

그날이었나 그 다음날이었나 신주쿠 발트9에서 한다는 인기의 응상을 지인과 보러갔는데 극장

굿즈들이 한창 팔고있더라구요. 돈이 없어서 ㅠㅠㅠㅠㅠㅠㅠ 팜플렛만 겨우 구매하고 구경했습니다.

팜플렛도 특별해!! 아래의 영상을 보시면 ㅠㅠㅠ 프리즘으로 빛나는 극장한정 팜플표지를 보실수있습니다

 

 

 

 

레디~ 스파킹!! 즐거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