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드캡터 사쿠라 타워레코드 카페 콜라보 후기 18.2/24 (제 2전)

 

공식 사이트 http://tower.jp/article/news/2018/01/30/c101?kid=plkrlccsc1801

 

항상 도쿄 갈때 타이밍 좋게 카캡사 콜라보 카페가 하더라구요! 이번에도 다녀왔습니다. 타워레코드 콜라보 카페는 시부야에 있는데용. 예약제가 아닌 선착순 임으로 자리가 빌때까지 기다렸다가 들어갈 수 밖에 없더라구요. 토요일 저녁 늦게 갔는데도 10시까지 해서 사람이 많지 않아 기다리지 않고 들어갔어요! ㅎㅎㅎㅎ

놀랍게도 자리가...너무ㅋㅋㅋㅋㅋㅋㅋㅋ 상석이랔ㅋㅋㅋㅋㅋ위에 ㅋㅋㅋㅋㅋㅋdj박스 옆 이라서 저희가 앉은 자리에서 아래가 다 내려다보임...

주인공은 나야나~ ㅇ0ㅇ~ 타워레코드는 1부 ,2부 에 따라서 캐릭터 특전이 달라지더라구여 저는 기간상 2부에 갔습니다.

ㅠㅠㅠㅠㅠ사쿠라짱 존예빠다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존예다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카캡사 콜라보 메뉴뿐만아니라 타워레코드 자체의 음식도 시킬수가 있었답니다. 다만 늦게가서 ㅠㅠㅠ 품절된 요리가 많았어요. 기노모토가의 핫케익은 품절되서 ㅠㅠㅠㅠ 시켰는데 안됬다구 했구..ㅠㅠㅠㅠㅠ또르르르르르르르규ㅠㅠㅠㅠ

케로쨩 파르페, 캐릭터 음료(랜덤 ㅠㅠㅠ이거 랜덤 실화냐구여 미치뉴ㅠㅠㅠ) , 마법카드 음료, 시폰 홍차 케익 이렇게 4종류 시키고

타워레코드 자체 음식인 마르게리따 피자를 시켰습니다!(900엔 존맛)

ㅋㅋㅋㅋ넼ㅋㅋㅋㅋㅋ젘ㅋㅋㅋㅋㅋ최애 안나오는 병있음 ㅋㅋㅋㅋㅋㅋ인정~~~~~~~~~

ㅠㅠㅠ물론 이 아이도 좋아하긴 하는데 음료 가격이 비싸서 샤오랑 나올때까지 시킬수가 없어떠요 ㅠㅠㅠ따흐흐흐ㅡㅎ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음룤ㅋㅋㅋ맛 실화? ..그 칼피스에 물탄맛..? 음료 진짜 ㅠㅠㅠㅠ ㅋㅋㅋ 심지어 두개 다른 종류의 음료인데 같은 맛이나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실화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덕후니까 코스터 값이라고 생각하고 다 마셔써여! 히힣

추천해 드리고 싶은것은, 여기는 디저트가 맛있는것 같아요! 케로쨩 파르페랑 홍차 시폰 케이크 맛있었어요. 특히 시폰케이크 진짜 존맛 존맛탱 ㅠㅠㅠㅠ

스벅 케익 같은 느낌? ㅋㅋ근데 케롴는 사진이랑 좀 달라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련))) 저녁을 안먹은지라 넘나 맛나게 먹었답니다.

도다님이랑 미무님 저떔에 끌려가셔써....히히 라부라부 ><

 

클리어 시오리는 디저트, 코스터는 음료를 시키면 줬던것 같고, 유에는 시크릿 특전이었다구여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미쳐따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도다님이랑 미무님이  버섯쓰한테 가지라고 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진짜 사랑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클리어 시오리는 나중에 사쿠라도 받았습니다. 샤오랑 결국 못받은거 실화......? 근데 그래도 그냥 행복하고 너무 좋았어요 시간있었으면 또갔다....

피자 도다님이 시키셨었는데 맛이써!! 근데 치즈가 ㅋㅋㅋ분리되는게 함정이에여 근데 맛있어요!! 가격도 저렴한 편인것 같아용

 

애니 작화도 전시 되어있어서 사진촬영ok였습니다. 올리지 말라는 말이 없었던걸로 기억해서 올려요! 작화 보게되서 감동이고 귀엽구...ㅠㅠㅠ 넘 죠아써요

 

돌아가는 길목에 있었던 굿즈는 사고싶었던 텀블러(1500엔)와 클리어파일(300엔)을 구매하고 그다음날 있을 코믹시티를 위해 절약하였ㅅ답니다

총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