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번째, Free! 이와미 성지순례 -마코토 생일 1편-

**사진이 많습니다 스압주의 누이사진 주의**

재미로 기록하는 이와미 성지순례 3회차.

마코토 생일때 이와미에서 생일파티 참여하는게 버킷리스트중 하나 였기 때문에

스플래쉬와 고민하다 지인분의 말을 듣고 혼자 이와미를 가려고 출발쓰.

이와미는 이번이 3번째여서 다 둘러봤으니 느긋히 마코토 집쪽만 다니려고 했었던 차에

일본여행 자체가 처음이신 지인분이 동행하게 되어서 그분께 맞춰 성지 순례를 돌게 되었다.

처음갔을때는 자전거 두번째는 렌트카였지만 설마 이번에 자전거+버스+ 도보(70%)의 여행이 될지는 꿈에도 몰랐다....(...)

마코토 색에 맞춰 네일 바르고 항상 함께하는 빵끈(...) 반지와 동행

원래는 요나고 공항에서 출발하려고 했지만 갑자기 비행기편이 취소되어 수능 당일 ㅋㅋㅋ 오사카로... ㅎㅎ

심지어 비행기가 지연되었다. 여하간 둘째날 아침 일찍 고속버스를 타고 3시간 가량 돗토리로 출발!

지나가는 풍경이 점점 시골로 변한다. 중간에 휴게소에 한번 들려주신다.

일본에서 살았을때가 마지막으로 이와미 갔을 때였는데 벌써 ㅠㅠㅠ

이번 여행의 주인공 두둥!
아쉽게도 공사중이었다

다 갔던 곳들이고 예전에 사진 찍었던 곳들이라 감상은 생략! 1,2회차 이와미 순례 후기에 있을듯!

버스를 타고 소스케와 린 성지로 슝슝! 사구는 이전에 2번이나 갔으니 이번에는 시간 관계상

지인분의 요청으로 성곽만 들리기로 했다.
(사구 후기는 다른 회차 순례 후기에!)

이날 날씨가 정말 좋았던듯.

ㅠㅠ흫법ㅂ법 ㅂㅂ ㅠㅠㅠㅠ 슈케 ㅠㅠ

 

이날을 위해 급하게 맞춰 만든 소스케를 지인분의 린 파트너로 동행했다 흐흐

3번째로 다녀온 곳들이라 크게 쓸말은 많지 않지만 이번 여행은 정말

여러 사건들이 많았다. 마코토 생일의 무서움을 느끼기도....

이와미는 다음편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