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iary

킹프리 (예약X)콜라보 카페

레엗 2019. 9. 3. 17:08

킹프리 애니ㅁ이트 콜라보 카페 (예약X) 기록 일지

가고싶었는데 좌석도 널널하고 예약이 아니라고해서 슝슝~

카즈키 분명 사진 찍었는데 너무 사진 많아서 못찾은 ㅠㅠ
갠적으로 이번 일러 너무 취향이에요 예뻐요 ㅠㅠㅠㅠ
스트릿조 ㅠㅠㅠㅠㅠ넘 좋아 ㅠㅠ
타이가찡의 음료를 시켜보았습니다.
왼쪽은 친구가 시킨거 오른쪽은 타이가 음료인데... 

사진이랑 너무너무 달라욬ㅋㅋㅋ 주황색인가 그랬는데 ㅋㅋㅋㅋ너무 갈색이여서

음료 나왔는데도 나온지도 모르고 친구랑 방황한 ㅋㅋㅋㅋㅋㅋ 

맛은 ..( ) ㅎ ... ..... ... ... 친구껀 맛있었어요.

애니ㅁ이트ㅋㅍ중 역대급으로 별로였던 음료 랭킹에 입성하셨습니다!
ㅠㅠㅠㅠ넘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