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츠메 우인장 극장판 성우 이벤트에 다녀온 기록 일지

나츠메 우인장 극장판 기념 성우이벤트에 당선되어 지인분과 다녀왔습니다.

카밍의 실물을 처음으로 영접한다고 생각하니 믿겨지지가 않았어요...!

2주전에 프리 극장판으로 도쿄랑 오사카 들렸었는데 당선될지 몰랐어요!

흐흐

나츠메 누이와 출발!

날씨가 정말 맑아서 너무 좋더라구요 근데 진짜 더웠어... ㅎ
이벤트 회장이 숙소랑 가까워서 좋았어요!

굿즈를 사기위해 아침에 회장으로 가서 줄을 섰습니다.

너무 더운 날이었는데 그나마 회장 내에 줄을 서서 좀 괜찮았어요. 좀 느긋하게 간 편이었는데도 사람이

다른 이벤트에 비해 엄청 많진 않더라구요. 그리고 연령대가 다양했던 것 같아요. 나이 지긋한 모자가 오신

것도 봤어요. 역시 나츠메는 나이 불문한 띵작...!

2시간? 1시간 반정도 기다려서 샀어요. 오전에는 티켓없는 사람도 구매 가능하고 오후부터는 티켓 가지고 있는 사람만 구매할 수 있었어요.

감격 감격 ㅠㅠㅠㅠㅠ 편지 투척! ㅠㅠㅠ

친구가 야옹선생 데려와서 같이 찰캌

바로앞에 실물이 이런식으로 전시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입장...!

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진짜 시작하자마자 울컥하고 울어버린...

이노우에상 나오는데 눈앞이 뿌옇고.. 우시는분들 많아서 카밍이

아직 시작도 안했는데 너무 우신다고 ㅎㅎ ...

분위기가 잔잔하고 진짜 너무 재밌었어요. 친구는 첫 성우 이벤트였는데 너무 즐거웠다고 그래서

뿌듯... ㅎㅎ ㅠㅠㅠㅠㅠ 아 진짜 너무 재밌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