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프리!DF 성우 이벤트 다녀왔습니다

 

1월에 프리DF 성우 이벤트를 다녀왔습니다.

흑흑 기적적으로 운좋게 다녀오게 되었어요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

기대를 안고 가마타역으로 떠났습니다.

 

 

저는 이벤트장 바로 앞에 지인분들과 호텔을 잡아 놨기 때문에 전날에 미리 갔어요.

전날에 일본 프덕분과 지인분들이랑 술마시러 갔는데 너무 즐거웠습니다!

 

소 혀 처음 먹어봤는데 진짜 쫄깃하고 너무 맛있어서 진짜 ㅠㅠㅠㅠㅠ

그리고 선물도 받았어요 ㅠㅠㅠㅠ

(이미 뒷풀이 느낌)

 

즐겁게 전날을 보내고 새벽 5시쯤 일찍 굿즈 줄을 서기 위해 나갔습니다.

호텔 화장실에 일본분들도 굿즈 줄 서려고 미리 나와서 씻고 계시더라구여 ㅋㅋㅋㅋㅋ

딱봐도 프덕들...

근데 너무 추워서 얼어 죽는줄 알았습니다.

10시인가에 굿즈 판매 시작이라 거의 4시간을 찬바닥에서 지인분들과 오들오들

그것도 다 추억인것 같아요 그것마저 너무 즐거웠음!

아래 사진은 카타야나기 아리아 홀 앞

그리고 굿즈 줄 서는곳! 거의 초반에 와서 굿즈 바로 샀어요. 완전 앞줄이었어요!

해가 뜨고 있었어요. 지나가는 주민들이 신기하게 저희를 쳐다보시더라구요...ㅎㅎ

티켓을 가진 사람만 굿즈를 구매할 수 있었고 5시 이후부터는 일반 분들도 구매할수 있었어요.

티켓 너무 예뻐... 기념으로 지인분들이랑 셋이 찍었어요.

너무 추워서 손이 덜덜덜 떨렸음... 잠들면 큰일.... 귀도리 가져가길 잘했어요 ㅠㅠㅠ

ㅋㅋㅋㅋ갔는데 일본 트친분들이 줄서계시고 그래서 인사 나누고 !

굿즈를 샀습니다.

랜덤 굿즈가 있어서 트레이딩을 위해 마련되어있는 트레이딩 장소로 갔어요.

일본 트친분들도 많이 만나서 너무 신났어요!

시이상댁 히요리 니토탕! 흑흑 시이상 너무 좋아...

제가 산 굿즈는 요로코롬! 최애 안나와서 트레이딩 너무 힘들었는데 ㅠㅠㅠ

일본 트친분들이랑 지인분들이 계속 도와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ㅠㅠ 저때문에 기다리시고 죄송했어요..

마코토 바꿔주신 미무님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

요 앞에서 입장 전까지 놀다가 안으로 줄서서 입장했습니다.

들어가면 성우분들마다 선물 바구니까 있어요

저는 한국에서 유행하는 토끼 모자가 귀여울것 같아서 선물했습니다.

편지랑 스티커랑 같이 모든 성우분들께 넣었어요! ㅎㅎ

다음은 화환 포토타임!

너무 사람 많아서 찍기가 힘들었는데

예쁘고..예쁘고...

지인분들이 화환 보내셨는데 너무 멋지구...

 

화환을 보고 모두와 헤어져 각자 좌석으로~

ㅠㅠㅠㅠ진짜 마지막에 펑펑 울었고 성우들 직접 보니까 너무 좋았어요.

하이스피드 성우 이벤트때가 생각 나더라구요 ㅠㅠ

흑흑 긴테 받았어!! 지인분이 챙겨주셨어요 감사합니다 ㅠㅠㅠ

긴테 케이스에 넣어서 소중히 보관중입니다!

끝나고 지인분들과 야키토리 레바 먹으면서 뒤풀이 했습니다

너무 즐거웠어요! :) !!!

 

받은 선물들! 정말 감사합니다!

나가타 상께 교환받은 새 책과 사탕과 도넛들!

 그리신 스티커랑 책 너무 귀엽구 ㅠㅠㅠ

직접 만나서 교환해주시다니 천산가...허그~~

에다님께 받은 과자들ㅠㅠㅠ

한국어로 써있는거 보고 감동이었어요, ㅠㅠ(그려져있는 마코쨩 너무 귀엽다...ㅠㅠㅠㅠ마지텐시..털썩...)

뒤에도 마코토 스티커 있었고 ㅠㅠㅠ 진짜 친절.. 과자도 진짜 맛있었구요ㅎㅎ 백곰 넘나 히요리인것 ㅋㅋㅋㅋㅋㅋ

미무님한테 진짜 왕큰 쿠키 받았는데 받은 선물중에 제일 맛있었맨... 너무 좋았맨..집가서 미친듯이 다 먹어치웠어여...

편지도 감사해요 ㅠㅠㅠ

도다님한테 받은 초콜릿 입에서 살살 녹았맨...흑흑 행복쓰... (시이상이 주신 사탕은 당일 먹어 치워서 사진에 없어용 ㅠ)

선물주신 모든 지인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이벤트 너무 여러모로 즐거운일이 너무 가득했던 여행이라서 진짜 행복했어요!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