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사키스 교류회 '찰떡궁합' 후기

아사키스 교류회에 참가했습니다! :)

히히 정말 기대했었는데 너무 즐거웠어요~

교류회 참가하는건 처음이라 두근두근

주최분이 올려주신 사진인데 한눈에 봐도 구성 ㅎㄷㅎㄷ 호화

아무도 앞쪽에 앉으려 하지 않았지만.. 그 누가 알았을까 그 자리가 바로

행운의 자리였습니다... 벌칙 자리라고 했지만 아닙니다...

저는 다음에 꼭 지각을 하겠습니다....ㅎㅎㅎ

(벌칙도 넘 재밌었구 ㅋㅋㅋㅋ)

[사진은 유이님과 도라님 제공 ^^]

너무 영롱하죠...영롱하죠오오오오오

협력품들 너무 영롱해요 ㅠㅠㅠ

미무님....뻐섯..기다립니다...다른 일러로....나무 액자....뻐섯은...기다립니다..

택마 머니 ㅇ0ㅇ/

 

헉헉 교류회는 현명하신 주최님이 생파도 같이 했는데요

너무 케익이 예뻐요...딱 아사히!아사히다!

제단도 만들고 노래도 불렀지만 그 사진과 영상은 생일 당일에 올리려구욧! 흐흐

그리고 케익은 맛나게 먹었습니다 뇸냠뇸냠

호두케익 맛있었어요!

지 못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때 얼마나 주최분이 ㅋㅋ덜덜덜덜 망설이셨는지....

(곧곧에서 들리는 케익 부위 선점 소리ㅋㅋㅋㅋㅋㅋ)

저는 귀를 받았습니다! 뇸냠~ 스윗~

먹고 다양한 게임을 했습니다!

다양하게 준비해오셔서 넘 재밌었어요.

보물찾기,모의고사, 빙고, 농구공 던지기 등등 굳굳

 보물찾기 경품이ㅋㅋㅋ아사히가 빌렸던 멘탈 트레이닝 책...

주최님...당신이라는 사람은....

소름.......(아래 사진은 주최님 사진 불펌^)

 

악랄왕...

모의고사....

아사키스 모의고사 진짜 문제 수준(할말않)ㅋㅋㅋㅋㅋㅋ

1번부터 틀린 사람이 누구죠~~~??

(저요~)

문제를 풀면 풀수록 스스로가 쓰레기가 되는 기분이었고

수능 이후로 이렇게 열심히 문제를 푼적이 없는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들었지만 저 2등이였데요! ㄲ꺅

진짜 다른 분들도 이 모의고사 풀어보셔야된다.

(그리고 악랄함을 같이 실감합시다...)

ㅋㅋㅋ1등하신 돌돌님 ㅋㅋㅋㅋ진짜 너무 대단하셧ㅋㅋㅋㅋ

어떻게 그렇게 잘 푸신거죠..?

빛나는 전프레... 클리어파일 가져와서 고이고이 모셔갔습니다! 캬캬

그리고 대망의 교환식!

이때 진짜 쥭고싶어따...수치사...

하...

불태워줘요!!! 제건 불태워줘요....따흐흐흐ㅡㅎㄱ

다 제꺼 ^^

다 제꺼^^ (침 쥬륵)

유이님 키링 너무너무 예쁜데 잘 안보여서 크롭! ㅎㅣ히

사실 추첨 안걸릴건 알고 있었어욬ㅋㅋㅋㅋㅋㅋ

저는 살면서 추첨을 걸린적ㅇ 없거든여 하하

우리 그래도...다음에 지각하고...꼭...액똄해요...

기념으로 농구공 초콜렛들고 셋이서 찰칵...!

시간이 너무 후딱 후딱 가는것 같아서 아쉬웠어요

그리고 이 풍선들은 나중에 재앙이 되는데...

(하트 폭격기)

유이님댁 미니 야와 아사와 마침 세트 옷이라서 귀여우어ㅓㅓㅓ

커미션 맡겼던 야와 키스짱이 와서 미무님댁 키스미쨩이랑두 찰칵!!!

정리하고 다같이 뒤풀이 갔어요!

치킨맨~~~

밤늦게까지 즐겁게 놀다가 귀가했습니다!

집에 와서 정리하고 보니 너무 행복...

저는 믿습니다... 또 열어주실거죠...?^^

꾸금 회지랑 노벨티로 하트버튼으로 참여했어요!

변변치 않은 것들이여서 너무 부끄럽지만 (수치사)

받아주신분들 너무 감사합니다!

너무너무 즐거운 교류회였던것 같아요! 뻐섯맨 넘 행복했어요!

많은 트친분들도 만나구 쬭쬭

조만간 또 뵈요!

 

 

( 2회 열어주시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