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제서야 올리는 프리X갓파스시 콜라보와 로손 프린팅

 

작년 사진을 정리하다가... 2018년 7월?8월쯤의 사진에서 갓파스시 콜라보 다녀온 사진이랑 로손 프린팅 이벤트때 사진을 발견해서

이제서야 포스팅을 합니다... 반년 훌쩍 넘은 ... ㅎㅎ

갓파스시를 처음에 이와미에서 가려고 했었지만 당일에 매진되서 갓파스시 돗토리점이 매진이라고 하는거에요 ㅠㅠ

차 렌트해서 가서 금방 갔었는데 매진됬다고해서 주차하던 차를 돌려서 코코스로 향했습니다.

(이와미 산텍 아저씨가 자기 갓파스시 카드 있다고 엄청 자랑해서 간거였는데...아조씨.....갓파스시 매진이잖아요...아조씨...)

그래서 코코스 콜라보를 또 갔었던 기억이 나네요.

그로부터 한달쯤 후에 제가 사는 곳 근처의 갓파스시점에 새로 프리 콜라보 카드가 재입고 된다는 이야기를듣고

자전거로 20분?30분정도 거리였는데 비오는날 아침 11시에 개점 시간에 맞춰 열심히 달려서 아침부터 스시를 먹었습니다.

은근 외진 곳이라서 사람 별로 없을줄 알았는데 프덕분들이 아침부터 계시더라구요.덕분에 카드 교환을 수월하게 했습니다.

전종 랜덤이여서 중복파티 장난 아니였어요!

 

처음에 헤맸는데 화면에 스시 주문하듯이 버젓이... 한번에 4개까지만 주문할수 있어서 일단 주문했습니다! 장당 108엔 랜덤,

점포에서 스시를 드시는분만 주문할수 있어요. 굿즈만 주문 불가입니다!

시키면 요렇게 위에 올려져서 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린 한 6장? 5장 나온것 같아요. 진짜 중복.... 랜덤.... 너무 중복 심해서 거의 10장 산것 같구...

일본 프덕분들이랑 이야기했더니 바꿔주셔서 전종 맞췄어요!

테이블마다 많이 나오는 캐릭터가 있더라구요. 그분은 린이 오시인데 이쿠야만 나오셔서 마코토랑 이쿠야를 교환했어요!

아사히는 다들 1장씩만 나왔던....

전종 다 모아서 뿌듯!  나중에 마코토 한장 더 교환해 주셨어요!  ㅎ히 아침부터 고생해서 간 보람이 있었구 진짜 행복했던....

콜라보 자주자주 해주세요...

생각해보면 이때는 3기를 하던 때라 여러가지 콜라보를 많이 해줬던것 같아요.

이때 로손 프린팅 서비스도 기간제로 하고있었는데 자전거타고 로손 들렸다가 갓파스시로 갔었습니다.

땀 잔뜩 났었구...

이때가 진짜 행복했네...

다시...다시...콜라보좀 해주세요....쿄애니님 ...

흑흑 콜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