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iary

Free! MS 이벤트 후기 1일차

레엗 2023. 8. 20. 15:34

Free! MS 이벤트 후기 1일차

2023.08.10 - 15 여행일지

*사진많으니 스왑 주의~

Free! 10주년 기념 이벤트 MS 다녀왔다.

아직도 다녀온게 너무 꿈같음..!

잊기전에 블로그에 남기려고 한다.

4년만의 도쿄로 슝슝~

물청년

태풍이 겹쳐져서 결항될까봐 걱정이 너무 컸다.

전날까지도 계속 걱정했는데 다행히 큰 비행기고 

태풍이 상륙한지 얼마 안되서 무사히 경로 틀어서 도쿄에 도착했다 ㅠㅠ 천운!

오랜만의 기내식~ 맛은 별로였는데 빵이 맛있었음
6일내내 비가 온다는 예보와 다르게 내내 뜨거울정도로 맑아서 좋았다!

4년만의 도쿄라는게 실감이 나서 기분이 상쾌했는데

감기걸려서 몸이 좋지 않아서 아쉬웠음.

여윽시 도쿄!
항상 넥스타다가 처음으로 라이너 탔다가 강매당했다요~ 꼭 편도로 사시길
확실히 빠르긴 해서 좋았다. 닛포리에서 갈아타야 된다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JR 갈아탈때는 파스모랑 티켓을 한번에 찍고 넣어야해서 독특했음.

슝슝~ 도심으로
날씨가 진짜 좋아서 다행이야!
닛포리에 도착! 하늘이 너무 예쁘다.

도착하자마자 짐도 내려놓지않고

다카다노바바로 출발했다. 

FS에서 나온 마코토 신사로 향했다.

위치가 진짜 애매하고 신주쿠에 있는 스와 신사인데 

다카다노바바역에서도 골목길로 20분은 걸어야 나와서 여름엔 비추!

처음와봄~ 인구 밀도 높고 대학가라는 느낌이 들었다.
하늘이 새파람! 양산 없었으면 새까맣게 탔을듯.
신사 옆 공터, 들어가는 길이 반대라 헤맸다.
지브리같음 일본여름 너무좋아.
가까이 가보니 옆에 신사가 보였다. 열심히 입구를 찾아서 들어감.
스와 신사 도착!
유명한 곳인지 생각보다 참배하러 온 일본 사람들이 많았다.
마코쨩과 찰칵 해주고
본격적인 성지순례~
더운데 사진 열심히 찍는중
FS나온 그대로 생겼고 애니메이션 같은 느낌이 들었다.

너무 덥고 짐이 많아서

신사 앞에서 택시타고 바로 숙소로 향했다.

ㅎㅎ 잔뜩 와있는 MS 굿즈랑 티켓들 ... !  다행히 빠짐없이 잘 도착했다.

코코스!!!!

5년만의 코코스!!!!

코코스 콜라보 겸 성지순례하러 주죠로~

오랜만의 주조 너무 햇볕이 뜨겁다.
10분정도 걸어서 풀에 도착
하루카네 집에서 보이는 풍경

 

 

빠르게 사진찍고 코코스로~

벌써 5시가 넘어서 해가 지기 시작했다.

그래도 첫날치고 여러군데 잘 돌아다니면서 뽕 뽑은듯 :)

설마 하루에 거의 2만보 이상씩 걷게 될줄은 몰랐구 ... 

주조 코코스! 되게 넓고 쾌적했다.
코코스 앞에 있던 깃발~
!!!!!!!!
꿈이야 생시야~~
주조에는 카에데 판넬이 있었다요
기념으로 찰칵~ 마코토는 너무 멀어서 이번에는 못가서 아쉬웠음 ㅠ
콜라보 메뉴판, 너무 배고파서 나츠야의 스테이크를 주문함.
나츠야의 스테이크 츄르릅...!
마싯게따요 헤헤
지인분이 주문하신 피자~
첫 랜덤은 린짱 나와줬다요~
이번 일러스트 진짜 너무 예쁘다요 ㅠㅠㅠ
마코토 추천 초코케익이랑 린 파르페!

초코케익 생각보다 꾸덕하고 달달하구

린 파르페 하단의 물젤리가 낯설긴 했는데 

위에 올라간 벚꽃도 너무 좋았고 맛있었음!

마코누이 투샷~
요 기계에서 번호로 주문이 가능했고, 누르면 애들 보이스를 들을 수 있어서 더 좋았다.
가게 벽에 걸려있던 디피

코코스로 배를 채우고 지나가는 길에 주조 마츠키요에

재고가 남아있다고 해서 막타 탈탈 털었다.

마코토 나온 지인분이랑 교환해서 마코토 얻음~ 헤헤

곳곳에 프리애들이 있어서 너무 좋았음.

저녁에 되서 주조에서 신주쿠 코코카라 파인으로 이동!

중에 건물에서 크게 광고 하고있어서 ㅠㅠ감동했다요

이 광고 보려고 지인들이랑 10분은 기다린듯..!
신주쿠 코코카라 앞!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서 진짜 신났음.

이날 진짜 발이 너무 아팠는데도 아드레날린이 나왔다 ...

못왔으면 어떻게 할뻔했냐고 

진짜 감사감사 무한 감사 너무 행복하다. 감사하다 쿄애니 ...

마코누이와 마코쨩~

좋은건 크게크게 봐요

같이 가신 마코 오시분네 누이와도 투샷~
마찬가지로 가게 곳곳에 판넬이 있어서 너무 좋았다.

그리고 이케부쿠로로 돌아가서 원화전을 보러감!

일정 미쳤구나 싶다 지금 생각해도.

빅카메라 내의 샵에 전시되어 있엇고,

늦은 시간임에도 구경오러온 사람들이 꽤 있었다.

굿즈는 전부 털려서 없었음.
사진 OK
원화인데도 너무..너무 잘생겨서 땀났음 ;;;;
츠루네도 같이 하고있었는데 하나하나 섬세하고 너무 예쁜 그림들이었다.
인증샷 남기고 숙소로 백!

숙소 위치가 괜찮아서 (치안은 별로지만)

다음에 올때도 이 숙소로 잡을 것 같다.

돌아와서 지인분들이랑 이벤트 굿즈깡과 좌석 확인~

너무 예쁘다!

하... 좌석...기대도 안했는데..

아리나석이 있었다 ㅠㅠㅠㅠ 거의 맨앞 정중앙 ㅠㅠㅠㅠ무대옆!!!!!!!

너무 좋아서 지인분이랑 비명지름!!! 

굿즈도 너무 예뻐서 만족스러웠는데

아크릴 랜덤은 안섞었는지 확률이 너무했다요.

헤헤 한번에 마코토 링라가 나와줌! 너무 예쁘다.
쿠즈하가 추천해준 노무 요구르트 진짜 과육이 들어있어서 맛있었다.

너무 피곤해서 씻자마자 잠들어버렸다.

1일차 끝! 

알차고 행복했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