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Free! MS 이벤트 후기 3일차

-전야제 당일-

2023.08.10 - 15 여행일지

*사진많으니 스왑 주의~

 

기다리고 기다리던 이벤트 당일이 왔다.

꿈같아서 믿겨지지 않았다.

아침일찍 사이타마로~
사이타마 신토신 역!
해가 떠오고 있었다.
여기서 물판 줄 서려나..? 스탭분들도 검은 옷 입고 하나둘씩 출근하고 있었음.
바로 옆에서 미니 축제도 하고있었따.
ㅠㅠㅠㅠㅠ
만족할만한 사진 나올때까지 기다려서 계속 찍는 중
다행히 거의 맨앞줄에 섰다! 무사히 굿즈를 추가 구매함!
애니메이트 정리권 받아옴
근데 정리권 너무 빨리 끝나서 좀...
11시쯤 받은거같은데 5시 입장권이었음..!
마코토의 말차 초코...! 말차를 선호하진 않아서 좀 힘들었다.
ㅠㅠㅠㅠ요크상!!! 요크상 ㅠㅠㅠㅠ
너무 존경스러움 요크상.. 완전 아티스트
Y님 대행해드린거!
트레이딩존에 입성했다.
브로마이드 랜덤 ~ 너무 귀여운데 2개 제한 말이 안됩니다.
미니 포카 너무 귀여워!
ㅠㅠㅠ캐릭터별로 따로 팔아줘서 똥손으로써 너무 감사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키스미를 구해 돌아다니는 R님
열심히 교환하는 우리들
너무 줄서있어서 단독으로는 못찍은 판넬
일본 지인분들 한 20명은 넘게 뵌듯...! 사진 열심히 찍었다.
ㅠㅠㅠㅠ우시마코쨩 너무 귀여움
하..미쳤죠...지인분 신간 주셨죠 ..ㅎ ㅏ..천국?
전야제 입장 전에 밥먹으러 감
히다카 중화 히야시 소바~ 너무 맛있고 가성비 좋았다!
드디어 기다리던 전야제 입장!!!
지인분들이랑 우치와모지! 가보자고

들어가는길에 끝없이 보였던 화환들..!

하나하나 전부 다 찍고싶었는데 구석에 있는건 다 못찍고

일단 찍은것들만 다른 포스트로 올려야겠다.

 

한국분들과 참여해서 보낸 화환!

뿌듯함!

D님 아리가또데스!

화환을 얼추 다 찍고 이벤트장으로 입장했다.

멀리서 보이는 문에 들여다보이는 이벤트회장이

마치 다른 세계에 온것같고 현실감이 없었음.

입장해보니 자리도 좋구 잘보이는 위치였다!

사이타마 슈퍼아레나 진짜 크구나~

웅장함을 느끼면서 가슴이 두근거렸음.

B님과~ 신기한게 지인분 4분이랑 연번됨

전야제 시작하자마자 그냥 계속 울고 웃고

울고 웃고 감동의 반복..

밴드 실제로 들으니 더 감동적이었고 

이 순간이 끝나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음.

이벤트 회장에서 나가기 싫었다

뻐섯 여기 살래~~~ 

하고싶은 말이 너무 많은데 여기에 적으면 

너무너무 길어져서 안될듯!

끝나고 나옴!

 

너무 재밌었다! 본편인 내일을 기대!
한국분들과 모여서 찰칵!
알흠답다

전야제를 끝내고 지인분들과 가볍게 뒷풀이!

이날은 술 참았다.. 내일 본편이니까!

'Di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Free! MS 이벤트 후기 4일차 -낮부/밤부-  (0) 2023.08.20
Free! MS 이벤트 -화환-  (0) 2023.08.20
Free! MS 이벤트 후기 2일차  (0) 2023.08.20
Free! MS 이벤트 후기 1일차  (0) 2023.08.20
Free! cake collecction  (0) 2022.1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