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쿄애니샵에 다녀왔습니다 :)

프리가 만들어진 쿄애니샵에 다녀왔습니다.

쿄애니샵 본사와 쿄애니 do shop!은 가까운 위치에 있습니다, 굿즈를 파는쪽은 do shop!쪽이에요.

고와타 역이나 코하타역에서 도보로 3분정도로 매우 가깝지만 교토의 우지쪽에 있기때문에 은근

찾아가기 힘든 위치인 것 같아요. 저희집에서는 전철로 1시간 반정도 걸린것 같습니다. 돌아올때는 마코토의 대학의 모델이

된 학교와 가와라마치를 다녀왔어요.

저는 고와타 역에서 내렸습니다. 도다님과 만나 쿄애니 두 샵으로 향했어요! 듣기로는 하루정도 평일에 쉬기 때문에 꼭 휴일이 언제인지 확인하고 가시는게 좋습니다. 목요일쯤 이었나... 쿄애니 본사는 신사옥인데 들어가거나 그럴순 없어서 보통은 두 샵에서 굿즈를 사는것 같아요.

고와타역을 내리면 바로 쿄애니샵 간판이 보여요! ㅇ0ㅇ!

조금만 걸어가시면 보이는 이곳이 굿즈를 파는 쿄애니 do shop!입니다.

10시부터 영업하는걸로 알고있고 시간 갈수록 사람 되게 많아져요. 남성분도 여성분도 되게 다양하게 많아서. 나중에는 내부가 복작복작해집니다.

프리 3기할때 가게 되서 매우 기뻐요. 내부는 사진 촬영 금지에요.

리즈와 파랑새 판넬이 세워져있네요. 영화 보고왔는데 잔잔히 재미있었어요. 프리 3기와 같은 연출가분이 연출하셨다고 하더라구요.

굿즈는 쿄애니 캐릭터 뱃지가 팔구, 프리 굿즈가 대다수인것 같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프리 3기 ㅠㅠㅠㅠㅠㅠㅠㅠ

나츠야와 나오 생일 기념으로 전시를 하고있었어요.

쿄애니 본사

쿄애니 본사는 jr코하타역 바로 앞에 있어요.

이 근처가 되게 한적한 시골 같아서 이런곳에 회사가 있는게 신기했어요.

이쪽이 본사입니다. 굿즈샵과 분위기 비슷해요.

기본적으로 가면 프리 두 샵에서 20만원은 쓰시는것 같아요.

3기 방영 기념 뱃지 또 있어서 랜덤으로 돌렸는데 마코토 3개 나온거 실환가요..감사합니다...!

저 벤치에 1시간 넘게 앉아서 열심히 랜덤 뱃지 깐것 같아요. 히히 마코토 하나 이타백에 달아줬어요!

쿄애니샵에서는 쿄애니 두샵 오프라인 한정으로 파는 원화가 있었는데

1인 5600엔가량, 2인 같이있는 일러스트 8천얼마...가량으로 직접 애니메이터가 원화지에 그린 원화가 팔고있습니다.

직접 그린 원본이기 때문에 지우개로 지워질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저는 웃는 마코토를 구매했습니다.

이런 프리 봉투에 넣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