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프리! DF 성지순례 8화 수영장&놀이터

 

블로그 성지순례 글을 깔끔하게 정리하고 싶었는데 너무 양이 많아서 하다가 포기했어요.

1월에 프리 DF성우 이벤트 다녀오는 김에 못갔던 성지순례를 하고 싶어서 다녀온걸 이제서야 포스팅 하게 됬네요 ㅎㅎ

이걸로 1년을 넘게 해왔던 프리 일내 성지순례가 끝나가요! 이제 중요한곳은 치바 빼고는 전부 다녀왔습니다.

극장판이 나오게 되서 갈 장소가 추가되면 또 다녀올 것 같아요.

 

1. 8화의 수영장

비가 왔어요. 운이 안좋게도 ㅠㅠ

혼자서 갔는데 꽤 도쿄에서 거리가 있어서, 가는데도 시간이 걸렸네요. 다행히 수영장은 역 근처였어요 ㅋㅋㅋㅋ

계단이 너무 높아요. 캐리어 가지고 절대 못갑니다... 비도와서 미끄럽고 코인락커에 캐리어를 넣고 올라갔어요.

주말이었는데도 경기가 있었는지 수영장을 쓰는 사람들인지 꽤 지나다니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8화의 감동의 씬이 있는 그 수영장이에요!

저 맨 위 계단쪽에 애들이 앉아있었던 곳입니다. 저곳을 올라가야 수영장에 갈 수 있습니다.

흑흑 비... 계단을 올라 안쪽으로 가면....(계단 장면은 나중에 끝에 적겠습니다!)

 

키스미와 히요리가 만난 곳

 '바스케부 들지 않을래~? ^'

비가 꽤 내리고 바람이 불어서 사진찍기 너무 힘들었어요 ㅠㅠ

사진에 비도 묻고 ㅠㅠㅠ

수영장 정문

사람이 꽤 많이 지나다녀서 찍는거 눈치 보였던 곳... 정문앞을 서성서성 찰칵찰칵

 

ㅎ긓긓긓긓이쿠쨩 너무 예ㅓㅠㅠㅠㅠ예뻐 ㅠㅠㅠㅠ

(주먹울음)

히요쨩 ㅠㅠㅠㅠㅠ

 

이 장면에서 운사람 저만 있나요..? 저만 울었나요...? 흐엉엉 키리시마 형제 다이스키다!!!!

1시간 가량 찍고 여운을 즐기다가 다시 역으로 돌아가는 길에

8화 마지막에 가슴을 울렸던 하이스피 멤버가 앉아있는 장면의 계단으로 다시 한번 가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사람이 계속 계단을 지나다니기 떄문에 찍기 힘들구 재빨리 찍고 내려갔어요.

ㅠㅠㅠㅠ흐엉ㅇ어엉어엉ㅇ(콧물 눈물)

계단에서 사진찍기 너무 어려웠어요. 미끄럽구 흑흑 마코토 너무 예쁘다....2장 넣음...

이걸 마지막으로  8화국제 수영장 성지순례는 끝입니다. 안에는 들어갈 수 없어요!

 

 

2. 히요리&이쿠야 놀이터

[부제: 미끄럼틀 벽치기]

 

※ 지인분이 찾아내신 장소이기 때문에 확실히 이곳이 성지가 맞는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주변환경도 완벽히 똑같지 않습니다만 미끄럼틀이 똑같고 약간 주위 환경이 닮았다고 판단하여 가게 되었습니다.

성지가 아닐수 있다는 점 유의해 주세요.

 

어린이 놀이터인데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이날 하늘이 너무 예뻤답니다.

이쿠야 모찌랑 같이 갔어요~~ ㅇ0ㅇ 히요리 모찌 제작중이었는데 기간이 맞지 못해서 같이 못갔어요 ㅠㅠ 아쉬워요

다음엔 꼭 히요리 모찌도 데리고 가리라 ㅠㅠ

날씨가 너무너무 좋았어요.

필터 없이 찍은건데도 하늘이 진짜 새파래서 너무 기분이 좋았구 ㅠㅠㅠㅠ

이걸로 놀이터랑 국제 수영장 성지순례는 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