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Free!DF 시부야&히다카 대학 성지순례

 

다음날 시부야로 향했습니다. 히다카 대학의 모델이 되는 대학은

시부야역에서 15분 가량 걸으면 도착합니다. 시모가미만큼 캠퍼스가 많이 등장하지 않기 때문에 10분정도면

금방 보는 것 같았어요. 시모가미도 도심에서 가까우면 좋으련만......

 

1. 시부야 하치코 동상

이와토비 애들이 상경해서 마코토를 만난 곳이에요.

너무 사람이 많아서 사진을 찍는게 너무너무 고난이었어요 ㅠㅠㅠ

어렵사리 후다닥 찍고 히다카로 꼬고~~

 

2. 히다카 모델 대학

시부야 역에서 그렇게 멀지 않습니다.

정문이 화려하게 멋졌어요. 이름이 아오야마 대학이었던 것 같습니다. 마찬가지로 가을이라

은행잎이 노랗게 너무 예뻤어요. 예쁜 가로수길을 애들이 걸었을거라고 생각하니 너무 좋더라구요. 

정문에서 가깝습니다. 1화에서 아사히와 하루카가 마주쳤던 곳!

아사히 ㅎㅎㅎㅎ너무 귀여워 ㅎㅎ

히다카는 특별히 넓게 돌아다닐 만한 성지가 눈에 띄지 않아서 금방 사진을 찍었습니다.

고양이 너무 귀여워...지나가던 교수님이 귀여워해준 고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