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Free!DF 우에노 & 오다이바 성지순례

 

1.우에노 역

우에노역에서 가장 큰 입구로 나가시면 바로입니다.

큰 다리도 보이는데 거기까지 성지에요. 실제로 다리 형태만 다른곳이라고 하는데 그곳은 가지 않았습니다. 

우에노는 항상 너무 사람이 많아요 ㅠㅠ 사진 찍기 정말 힘들었던 것 같아요.

 

히요리와 이쿠야 애정하시는 분들이라면 시모가미 다음으로 꼭 가셔야 될 곳이 아닌가... 시모가미보다도 가기 쉽고

이제 다리 앞은 구경했으니 다리 위로 올라갑니다.

도쿄는 4시만 되어도 어두워지기 시작하더니 5시면 깜깜 하더라구요. 이 시간이 점점 어두워지던 시간이었어요

 

2. 다리 위

이쿠야와 하루 오시분이라면 가셔야 하는 재회의 다리...

마침 어두워지던 시간이라 시간도 딱 맞게 사진 잘 찍은것 같아요.

이제 우에노 역에서 횡단 보도를 건너 마루이 옆 건널목의 자판기로 향합니다.

 

3. 자판기

아사히 오시분들이 좋아하는 장소! 처음에 지인분이랑 여기 없다고 그랬다가

서치하다가 일본분이 가신거 찾아내서 다음날 아침9시에 다시 왔어요!

ㅎㅎ 애들 너무 귀여워... 자판기 찾아낸거 너무 뿌듯 ㅎㅎㅎ

아사히 오시분 ㅋㅋ자판기에서 음료 뽑아드시고 그랬는데 재밌었어요.

갔다온건 11월 25일 부근인데 이 포스트를 작성하고 있는건 12월 24일, 한달이나 빈둥빈둥 안썼다니....

 

 

4. 마지막화 오다이바 해변 공원

스플래쉬 끝나고나서 바로 갔던 오다이바 해변 공원이에요. DF마지막 화에서 모두가 뛰어들었던 그 바다입니다.

평소에 그냥 가기에는 거리가 있는 곳이에요. 빅사이트에서도 10분가량 모노레일을 타고 이동했습니다. 250엔 가량이었던것 같음.

 

오레와 세카이데 타타카우 했던 해변 공원이에요. 오다이바 오실일이 있다면 그 김에 들리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사진 더 찍었던것 같은데 어디있는지 모르겠네요. 영상도 찍었었던 것 같은데.

이걸로 11월에 다녀온 DF 성지순례 끝입니다!

소스케와 린이 갔던 카페, 요코하마 8화 경기장, 히요리와 이쿠야 놀이터를 아직 못갔는데 1월에 다녀오고나서 포스팅 할게요!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메리 크리스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