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코토 생일파티 2015.11/14일 주최 일지 후기 2

 

橘 真琴誕生日パーティー主催後期 2

 

 

 

 

 

 

생일파티 본편 이야기를 하려고해여 ㅋㅋㅋ사실 이날은 비도오고... 사건도 많았는데, 어째저째 진행됐네요!ㅋㅋㅋ

사실 짐이 너무 많아서...택시를 타고 역까지 갔습니다.

등신대랑 현수막이 젖지 않도록 열심히 비밀로 칭칭 감았어여.

장식할 굿즈도! 박스에 꼭꼭! 배게 커버도 챙기고~ 알터 마코토도 챙기구

 

 

 

 

 

 

 

비도 오고 짐도 너무 많아서 그냥 여행가방 챙겼어요! 우드락이 부서지지 않을까 너무 걱정됐는데 다행이 수많은

위기에도 ㅋㅋㅋㅋㅋㅋㅋ불구하곸ㅋㅋㅋ꺠지지 않아따!!!!

그래서 행사장으로 출발!!을...

했ㄴㄴ데....

사실 아침에 갑자기 행사장이 바뀌셔서 엄청 당황하셨을 거에여...저랑 부주최님은 완전 패닉,...

아... 진짜...말이 안나올정도로 그때는 너무 놀랐네여9ㅁ9 흑흑

다행히 바로 다른곳을 찾아서 재빨리 그곳으로 향했습니다!

아침에 도와주신 호다님 쳤다님 그리고 부주최님 진짜 짱짱!! 정말 감사해요!! ><♡

 

길을 많이 잃었지만..그래도 케익을 배달받고 무사히 파티룸에 도착을 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버드님ㅋㅋㅋㅋㅋㅋㅋㅋ지방러분잌ㅋㅋㅋㅋㅋ 주최보다 행사장에 일찍 오셨어!!!! (주최는 노동력을 획득해따!!))

ㅋㅋㅋ아침일찍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

 

 

 

 

 행사장은 방이 여러개로 나누어져 있었어요.

이런 구조여서 크게는 행사장으로 쓰는 방이 두개 있었던 거죠!

 

 

작은 방들에 짐을 내려놓고 본격적으로 등신대를 꾸미고~ 아침조 분들이 나눠서 편의점에 가서 음식을 사오고

저는 쳤다님과 빵집을 찾다가 길을 잃고......9ㅁ9 파바가 사라지고 미술학원으로 바뀌었더라구여...젝일...

그리고 떡튀순을 사왔습니다! 사오고나서는 방을 완전하게 꾸몄어요. 12시 반부터 차근차근 한분씩 오시면서

굿즈가 ㅋㅋㅋㅋㅋ늘어나더라구여.

 

 

 

 

저게 이제 방 1이에여! 진짜 화려하구... 멋졌어요!! 다른분들 오실때마다 굿즈가 불어나구~ 커텐 뒤에는

그날 경품인 실제 등신대가 숨어져 있었어여!

왕만쥬~~ 가져오기힘드셨을텐데  굿잡!

 

행사장은 전체적으로 요론 분위기였습니다 ㅎㅎ 마코천국!!!

 

 

 

ㅎㅎ 현수막 거니까 진짜 파티같았어여!!! 뿌듯

 

 

 

 

 

열심히 가져온 판넬도 하구! 꽃도 꽂고!! 오늘의 주역 ><

 

 

 

 

 

 

 

 

 

 

 

부주최님과 3주간 열심히 만든 종이 등신대들을 벽에 전부 쾅코아!! 붙여놨더니 진짜 화려하고 멋졌어요!

 

 

 

 

 

집에서 가져온 부들마코도 열심히 걸어놨어여!

 

 

이벤트 탁자가 모자라서 창가에 굿즈를 진열!! (짝짝짝짝짝

아ㅣ...여기가 마코토 천국인가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떤분잌ㅋㅋㅋ여기있는 분 없애면 저 굿즈들 다 자기꺼라고

이제 데스 매치의 시작!!!! 이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빵

 

 

 

 

 

 

 

 

파티 시작!

총 참가자분은 17명이었는데요, 오후에 늦게오시는 분들까지 ㅎㅎ 게임을 하면서 기다렸습니다!

 

다들 수다를 떨면서 밥을 먹고포토타임!!

 

저도 ㅋㅋㅋㅋㅋㅋ남친과 포토타임!

 

 

ㅋㅋㅋㅋㅋ다들 ㅋㅋㅋ가면으로 욕망을 실현하셔써여...

 

 

 

그리고 명장면 영상회도 했져!! ㅋㅋㅋㅋ아쉽게 영상소리가 안나오긴했지만 ㅋㅋㅋㅋㅋ멋지게 자체 더빙해주셔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 마코토 능욕 스고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욕망이 넘치는 눈으로 티비가 뚫어질것 같았어옄ㅋㅋㅋㅋㅋㅋㅋ

 

점심을 먹고 팀이벤트를 진행했어여!!

14화에 나온것처럼 블루/ 레드로 나누고 팀이름을 정하셨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분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엉덩이팀vs가슴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심지어 배꼽도있었어옄ㅋㅋㅋㅋ 배꼽이야말로 생명의 근원이다!!라몈ㅋㅋㅋ

갑자기 패티쉬 파티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기한건 남자분이 두분 계셨는데 각팀의 주장으로 한명씩 배정되셨더라고여

 

이어그리기, 오엑스퀴즈, 동시에 말해요, 설명충 게임을 진행했느뎈ㅋㅋㅋㅋㅋ

정말 재밌었어요!! 저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각팀에게 서로 문제내기도 했는데 ㅋㅋ저도 모르겠더라구여 ㅋㅋㅋㅋㅋ문제를

설명충 게임 할때는 각 팀의 블랙홀들이 열심히 일해주셨습니다... 그리고 브레인 호다님!!! 정말 스피디하게 맞춰주셨어여

(짝짝짝!!!
이어그리기때는 버드님 덕분에 정말 즐거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설적인 이와토비 쿠리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순서대로 나기사, 니토리, 이와토비 빵인데

ㅋㅋ아시겠나요????? ㅋㅋㅋ정말 재밌었어요!!

 

 

 

이름표와 마찬가지로 스케치북에도 마코만쥬를 붙여드렸어요! 잘 가져가셨나요??ㅎㅎ

(연성해주세요

 

 

 

저녁에 있는 게시판 이벤트를 위하 열심히 의견을 적어주셨어요!! ㅎㅎ

 

ㅎㅎ 아오이토리라는 빵집의 오렌지 스콘을 팀 대결에서 완전ㅋㅋㅋㅋㅋ승리한 ㅋㅋㅋㅋ가슴팀께 드렸어여!!!

맛있어보여여

 

 

두둥 드디어 저녁이 되었습니다! 하이라이트 시간이 온거져!!!!

두두둥!!!

그전에 존잘분들이 가져온 작품!!!

미세님이 가져오신 엽서!

밀님이 가져오신 스티커!!

이스님의 화려한 머핀!! 위에 올려진 꽃은 무려 앙금이래요.

맛도 진짜 좋았어요!!!>< 

 

 

 

 

많은분들 덕분에 파티가 한층 멋있고 화려해져서 정말 좋았습니닷.

2편은 여기까지!!

다음은 오후편 3편에서 뵈여!! ><

 

주최 렏 트위터 (@yyjj18)

 

미세님 후기 꼭 읽어보세요!!

http://blog.naver.com/mise_30/220541277341 (1편)

http://blog.naver.com/mise_30/220541277850 (2편)

 

부주최 마리링님의 후기입니다!

 http://theqoo.net/subcul/176964449

http://blog.naver.com/starlight089/220542235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