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코토 생일파티 2015.11/14일 주최 일지 후기 3

 

橘 真琴誕生日パーティー主催後期 3

 

 

3편입니다!! 행사의 하이라이트! 만 모아뒀어요 ㅎㅎ

파티룸을 거의 11시부터 오후 10시반까지 빌려진행했는데요.

모든 분들이 오시고 드디어....! 저녁으로 치킨을 먹고...(오, 치느님!)

 

두둥!!!!

 

케. 익. 공. 개

 

 

 

 

 

 

둑흔...!!

 

 

 

무려!! 14만원짜리 케익!

사실 너무너무 공개하고 싶었어요!!!

 

그 전날부터 케익 주문하는 곳에서 제게 사진을 미리 보내셔서 저는 미리 알고있었습니다..!!

 

 

 

 

정말 예술적이지 않나요..?? 케익은 케익 주문제작 슈가퐁당 이라는 곳에서 주문했고

저희가 여러군데를 조금 고쳐달라고 했어요! 물론 마코토 사진은 먹을 수 있는 식용 포토입니다...!

사진을 고를때에도 굉장히 많은 고민을 했는뎈ㅋㅋ투표 결과 생일 일러로 결정됐네여!!

후보들은

개목걸이.

앨법 자켓

등등이 있어서 치열했어요! 끝까지 결과를 알지못했었는데 생일일러로 됐네요!ㅋㅋㅋㅋㅋㅋㅋ

저 구슬들도 전부 먹을 수 있고 안은 초코시트여서 맛있었어요!

 

이제 진정한 생일 파티를 위해!

 

셋 !! 팅!!!!!

 

 

 

 

 

 

 

 

 

 

 

 

으어 진짜 너무 예뻐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바에서 사온 아이러브 유 초도꽂고

판넬도 뒤에 붙였어여. 실물 진짜 예뻤는데 ㅠㅠㅠ먹기가 아까울 정도로 ㅠㅠㅠㅠ

 

굿즈 까지 진열하여 완전체가 되었습니다!!!

 

짜잔!!

 

 

 

 

 

 

 

 

 

이 화려한 굿즈들 8ㅁ8

진짜 진짜 너무 멋졌어요!!!!!

 

ㅋㅋㅋㅋㅋ동영상 첨부할게여!

 

 

 

 

 

 

 

 

 

 

 

 

ㅎㅎ 사진이 잘나오기위해 반사판도 가져오셨구 ㅋㅋㅋ버드님은 역광을 없애기위해 직접 전구를 만지셨어요

스고이!!!!

저 사진들은 마코토 생일 당시에 공개하자고 약속했었는데 정말 두근두근 거리고 근질근질 거렸습니닼ㅋㅋ

자랑하고싶어섴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 열심히 옹기종기모여 사진을 찍으시는데 존귀 ㅋㅋㅋㅋㅋㅋ

존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드디어 불을 끄고 노래를 불렀어요! 초가 빨리빨리 녹아서 스피드있게!!!!!!

 

생일축하합니다!! 생일축하합니다!! 사랑하는 마코토!!생일축하합니다~~~ (짝짞

 

동영상 첨부할게요!

 

 

 

 

 

다들 너무 기뻐보이져!! 정말 행복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이떄 정말 재미있었어요! 나이도, 직업도, 성별도 다른분들이 한자리에 모여서 마코토의 생일을 축하해주고있다니!

주최한게 보람차게 느껴졌습니다.

 

케익이 끝났는데 제갘ㅋㅋ 까먹고있던게 바로 손에 차있는 저 야광팔찌!!

파티타임을 갖자면서 미세님이 제안하신 야광팔지인데요 너무 인기가 좋았어요!

미세님 굳굳!!! ><

 

 

 

정말 하나의 거대한 축제 처럼 느껴졌어요 ㅋㅋㅋㅋ 클럽같기도!1 ㅋㅋㅋ저는 이걸ㅋㅋㅋ모르고

집까지 끼고갔습니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씐나는 파티타임!

 

이제...케익을 먹어봐야겠져...?????

 

 

 

 

 

 

 

케익 겉은 솜사탕같은 설탕 과자??? 같은 거였구

속은 촉촉하고 진한 초코케익이여서 맛있었어요!

17명인데두 케익이 크니까 먹고도 남아서 제가 집에 싸갔습니다!

 

 

 

케익 자르는 영상도 첨부할게요 ㅎㅎ!

과연 저걸 먹을 수 있을까...했는데 ㅋㅋㅋ배는 따로있다고 치킨먹고 케익도 먹고 ㅋㅋㅋㅋㅋ

 

 

 

식용 포토는 가위바위보해서 루야님이 가져가셨습니다!ㅍ 꺅 (짝짝짝!

 

 

 

 

 

 

 

 

 

 

다같이 수다도 떨면서 케익을 먹었어요!! ㅎㅎ

 

 

 

 

누이!!! ㅎ긓흑흑흑 누이...부스누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갖고싶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흑흑 얼마전에 직구를 실패 ㅠㅠㅠㅠㅠ

너무 에뻤습니다..한동안 품에서 놔줄 수없었어여!!

나도!!!누이맘이!!!! 되고싶다!!!!!!!!!!!!!

 

 

 

먹어!1 우리의 케익을먹어!! 내마음을 먹어!!! 왜 줘도 먹질 못하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사진이 중국 웹사이트에서 굉장히 화제가 된 모양이더라고여..!(깜짝

일본분들도 주목해주시고 ㅇㅁㅇ !!!!

굉장히 놀랐습니다.

 

그리고 대망의 개인이벤트!!! 등신대와 쵸커, 쳤다님이 기부해주신 꾸금 회지와 핸드폰고리를 누가 가져가실것인가!!

오엑스 퀴즈, 골든벨, 그리고 추첨, 용기ㅣ ㅋㅋㅋㅋ이벤트를 진행했는데 ㅋㅋㅋ정말 재미있었어욬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문제 첨부할게여!! 한번 게임해보세요!

 

 

 

 

 

 

 

 

 

큰 등신대들이 공개되고!!!  패션왕 등등의 이벤트!

 

 

 

 

다들 너무 열심히 참여해주셨어여!!

골든벨, 오엑스도 그렇구

용기 이벤트!! 스고이 열정!!!!! 아직도 기억나네여...!!!!

 

 

 

ㅋㅋㅋㅋㅋㅋ마코토를 찍는 저를ㄹ 찍으신 미세님 ㅋㅋㅋㅋㅋㅋㅋ정말 찍힌지도 몰랐다눈...!!

 

마지막으로 단체샷!

 

 

 

 

 

 

ㅎㅎㅎ 정말 사진이 잘나왔어여!!

파티는 무사 종료했구여

모두들 3주동안 고생하셨습니다! 정말 즐거웠습니다!!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정모 또 해여!! ><

 

그리고 마코토! 정말 사랑해!! 생일축하해 !!!!

 

긴 글임에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주최 렏 트위터 (@yyjj18)

 

미세님 후기 꼭 읽어보세요!!

http://blog.naver.com/mise_30/220541277341 (1편)

http://blog.naver.com/mise_30/220541277850 (2편)

 

부주최 마리링님의 후기입니다!

 http://theqoo.net/subcul/176964449

http://blog.naver.com/starlight089/220542235362